-
아리싸부~어제 하루종일 시체처럼 잠에취해있다가 저녁에 일어나서 금욜날 알려준 발동작들 연습해보려했더니 기억이 안남...ㅜㅜ머리도 몸도 기억을 못하니.......에효~~~~~진짜 갈길이 멀다멀어~~~~담에 스텝하는거랑 스타일링하는거 동 영상 함찍게해줘염~~~~^^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3.17
-
답글 집에서 연습 하실정도면 금방 잘하실듯~~~~
나두 첨. 살사배울때 집에세 혼자 연습 많이 했었는데^^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7 -
답글 스텔라님 감각이시면 몸은 기억하실거 같은데요~~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