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살세로 입장에선. 새로운 살세라가 참 방가운거고.
    살세라 입장에선 새로온 살세로가 방가운거고.
    담주 금욜일에 설에서 활동 하셨던 살세로 한분 오십니다~~
    살사도 참. 잘추세용~~~
    앞으로 광주에서 활동 하실듯~ 이분에겐 낯선 도시광주가.
    따뜻한 공간이 될수 있도록 방갑게 맞이해 주게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7
  • 답글 살세로도 살세로가 반가워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