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세로 입장에선. 새로운 살세라가 참 방가운거고.살세라 입장에선 새로온 살세로가 방가운거고.담주 금욜일에 설에서 활동 하셨던 살세로 한분 오십니다~~살사도 참. 잘추세용~~~앞으로 광주에서 활동 하실듯~ 이분에겐 낯선 도시광주가.따뜻한 공간이 될수 있도록 방갑게 맞이해 주게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7 답글 살세로도 살세로가 반가워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