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기욤씨 이야기에 빠져 날밤을 ㅜㅜ 아 두시간 뒤에 출근인데 내일 하루는 어쩔 것이며, 서른다섯에 주책맞게 말캉말캉해져 버린 이 감성은 또 어쩔~~~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8
  • 답글 종이여자~~~~~~~~~~~~~~~~~~~''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0
  • 답글 겨우 했어요 ㅎㅎ 아직도 소설 속 이야기에서 허우적대고 있네요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18
  • 답글 출근은 잘 했어여?ㅋㅋ
    기욤뮈소. 오늘 하나 구해야 겠네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