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광주는 좀 추워졌나보네요. 여긴 비온 뒤인데도 예전만큼 춥진 않은 것 같아요. 나만 그런가? 봄이 어서 왔으면 좋겠습니다. 꽃구경도 가고 꽃남방 입고 야외살사 추고 싶네요.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 ^^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3.03.18
  • 답글 스파이키님~~~~~~~~~~~~~~~~~~~~~~~~~~~~~~~~~~~잉.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0
  • 답글 빨리 오세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9
  • 답글 꽃바지입고 놀러오세욥~^^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3.18
  • 답글 광주가 아니신가봐요~~~ 광주는 아직 추워요 ㄷ 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