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얀 건물 2층에 탑피자 사장님 완전 멋쟁이시네요 ㅎㅎ 살사로 이어지는 대화가 참 즐겁네요 크루즈여행 계획중이신데 그땐 살사가 필요할 것 같다고 의욕을 보이고 계심 ㄷ ㄷ 오늘 마얀엔 떡갈비 피자랑 같이 놀러가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8
-
답글
씹어서 주시면..........되져~~~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9
-
답글
수샘 때문에 안씹고 먹는 걸 좀 찾아봐야겠네요 ~~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19
-
답글
떡갈비. ㅁㅓ코시프다ㅠㅡ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9
-
답글
아..어제 그 피자가 ..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9
-
답글
같이 드셨음 더 좋았을 걸~~^^;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18
-
답글
크루즈살사~오우굿^^!!
마있게 냠냠하삼^^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3.1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