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얀 건물 2층에 탑피자 사장님 완전 멋쟁이시네요 ㅎㅎ 살사로 이어지는 대화가 참 즐겁네요 크루즈여행 계획중이신데 그땐 살사가 필요할 것 같다고 의욕을 보이고 계심 ㄷ ㄷ 오늘 마얀엔 떡갈비 피자랑 같이 놀러가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8
  • 답글 씹어서 주시면..........되져~~~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9
  • 답글 수샘 때문에 안씹고 먹는 걸 좀 찾아봐야겠네요 ~~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19
  • 답글 떡갈비. ㅁㅓ코시프다ㅠㅡ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9
  • 답글 아..어제 그 피자가 ..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9
  • 답글 같이 드셨음 더 좋았을 걸~~^^;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18
  • 답글 크루즈살사~오우굿^^!!
    마있게 냠냠하삼^^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