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뎅이님 말대로 광주사진동호회란게 진짜 있네요 ㄷ ㄷ 가입하고 봄엔 주말에 출사댕겨야겠어요 ㅎㅎ 그나저나 풍뎅이님 완전 급성장하고 계심~~ 광주 제2의 틱님 되시기에 부족함이 없음! 부러움~~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9 답글 감사해요...열심히 잘하시는 필립님이 그런말 하시니 부끄럽고 기분 좋습니다...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