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 정말좋죠? 전주소식 홍보란에 날리고가요 ^^ 저희 쏠클럽11주년 + 초급수료발표회가 4.13(토) 진행되는데 저도 축하살사공연올라갑니다~ 시간되시면 꼭 놀러와주세요~ 므흣^^ 요새 행사들이 보글보글해서 주말이 무료하지않아 행복하네요~포스터바로가기http://cafe.daum.net/fkxlseostm/DxOP/1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3.03.19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