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면서 누구를 만나고 어떤사람이 곁에 있는가가 정말 중요하다는걸
ㅅ ㅔ상을 좀 더 살아보니..절실히 깨달아지네요~~~
부정적인 기운을 가진 사람과는 가까이 하지 않아야겠단 생각을 해보며,,,
나또한 누군가에게 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할수 있는
봄기운 같은 사람이 되어야겠단 생각도 더불어 가져봅니다.....
봄아. 안녕~~ !!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0 -
답글 필립님 아리님은 긍적적 기운임....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0
-
답글 아리샘은 이미 그런 사람인데요 뭘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