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마얀은 불수? ㅎㅎ 이번주 마얀에 불금 신토 보내러갑니다 ^ ^
요즘 컨피티션 대회 단체전 준비때문에 자주출빠 못하지만 이번주에는 서울 홍대 강남 에서 받은 정기를 나눠드릴께여ㅎㅎ
즐건 한주 되시고 금요일날뵈여^ ^ 작성자 찰 스 옵하 작성시간 13.03.20 -
답글 필립 하핫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풍뎅이 불금 고고씽 풍뎅이님 반가이 인사해요 ㅎ
샤넬 백만년 만에 꿀홀딩 ^ ^저녁에 봐용 ㅎ
작성자 찰 스 옵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2 -
답글 금요일에 꼭 나와야 겠군요,,ㅎㅎ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1
-
답글 ㅎㅎ 오늘 완전 불수에요. 대회 준비하시느라 바쁘셨구나. 아리샘과 찰스님은 소셜을 추셔도 그대로 공연 아닌 공연이 되는데 최근 못 봐서 안타까웠습니다.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