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도 살사 중간에 짝짝하고 박수 두번 치는 거 해보고 싶음~~ 중간에 박수 치니까 엄청 멋있어 보였어요 ㄷ ㄷ 하지만 현실은 박수치다 박자 놓칠게 뻔할듯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1
  • 답글 박수치다 박자 놓쳐유~~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2
  • 답글 기냥 박수 쳐봐~~^^**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3.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