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살사 중간에 짝짝하고 박수 두번 치는 거 해보고 싶음~~ 중간에 박수 치니까 엄청 멋있어 보였어요 ㄷ ㄷ 하지만 현실은 박수치다 박자 놓칠게 뻔할듯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1 답글 박수치다 박자 놓쳐유~~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2 답글 기냥 박수 쳐봐~~^^**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3.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