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을 목표로 시작한 극비 프로젝트~~~~극비니까 일부만 공개해야되겠지요 ㅎㅎ 두줄 연습하고 선생님한테 받은 점수는 35점 ㅜㅜ 5점은 올려달라고 사정해서 겨우 더 받은 것이고 10점은 출석점수... 과연 필립은 이 프로젝트를 해낼 수 있을 것인가!~~~~ 커밍순~~~~! 작성자필립(44기)작성시간13.03.22이미지 확대
답글헉 이제 땀냄새까지~~너무하시네요 ㅋㅋ작성자필립(44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03.22
답글그게 아니라....목표를 세우고 열심히 하고 중간중간 평가도 받고,,,,땀냄새가 여기까지 나는듯,,,ㅋㅋ 너무 좋아보이고 멋져요...작성자풍뎅이(47기)작성시간1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