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4월 13일을 목표로 시작한 극비 프로젝트~~~~극비니까 일부만 공개해야되겠지요 ㅎㅎ 두줄 연습하고 선생님한테 받은 점수는 35점 ㅜㅜ 5점은 올려달라고 사정해서 겨우 더 받은 것이고 10점은 출석점수... 과연 필립은 이 프로젝트를 해낼 수 있을 것인가!~~~~ 커밍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2 '4월 13일을 목표로 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헉 이제 땀냄새까지~~너무하시네요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2
  • 답글 그게 아니라....목표를 세우고 열심히 하고 중간중간 평가도 받고,,,,땀냄새가 여기까지 나는듯,,,ㅋㅋ 너무 좋아보이고 멋져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2
  • 답글 30점이 멋지다는 것이지요?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2
  • 답글 멋짐...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2
  • 답글 극비 프로젴트 오오 홧팅!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