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글 어제 삼실 회식했어요... 회식이 싫었던건 어제가 처음...술냄새 풍기면서 마얀에 갈 수도 없공ㅋㅋㅋㅋ 월요일에 뵐께요..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3
-
답글 풍뎅이님 ㅇㅓ제 안보이시그 ㅜ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3
-
답글 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2
-
답글 댓글 안달라다가 ㅠㅜ 정말 초성에 한방갓음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2
-
답글 재밌네요 근데 이름이 외자인 사람도 있을 것인데요 ㅎㅎ 잡채님과 수선생님은 초성에서 한방에 가시네요 ㅎㅎ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