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장보고 빨래하고 책도 좀 보고 오후엔 저만의 살사연습매뉴얼 암기도 해야하고 토요일이 시간이 젤 빨리가버려유 ㅜㅜ 그럼 이따 마얀에서 봅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3
  • 답글 수 샘!! 쩝쩝...오도독 오도독...쩝쩝...아작아작...꺼억...이렇게 먹어야 힘이 나는데...가만가만...쬐끔쬐끔...살살...이래가지고서야..ㅠㅠ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3
  • 답글 수샘은 밥 많이 드셔야돼요~~ 요즘 기력이 좀 쇠하셨다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3
  • 답글 오. 부지런 하네욥 난. 이제 밥 머것는데 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