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에서 오늘 광주로 놀러가는데 어디로 가면 되는지요? 마얀 bar로 찾아가면 될지.. 작성자 세나 작성시간 13.03.23
-
답글 광주동구 황금동 메가박스로오시면 되여 ㅎ 그옆사거리 3층마얀 7시에 오픈한답니다 ㅎ 작성자 찰 스 옵하 작성시간 13.03.23
-
답글 나 시간 많음. 콜^^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3.23
-
답글 마얀 오심 왕초보 필립 한 번 잡아주시기~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3
-
답글 아 옙 감사합니다. 작성자 세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3
-
답글 흐음 일단 광주 콜박스 사거리에 가신 후 아리샘이나 수샘한테 전화하시는 게 젤 확실하구요 광주역이시라면 시간 맞을 경우 제가 픽업도 가능합니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