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 방문한 세나입니다.^^ 덕분에 잘 놀다 가게 되서 감사인사 남깁니다~~*
다들 고수이신데다 친절하시고 매너도 너무 좋으시고 최고!
다음에 또 뵐께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세나 작성시간 13.03.24 -
답글 문앞까지 나와 배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완전 감동 ㅠ.ㅠ 멋진 마얀분들 또 뵐께요~^^ 작성자 세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4
-
답글 세나님 넘넘 방가웠어여..^.^
아름다운 미소에 우아한 스타일링 차차, 살사 넘넘 즐거웠어여
담에보면 또 꿀홀딩해여..^.^ 작성자 찰 스 옵하 작성시간 13.03.24 -
답글 방가웠구 내가 좀 더 키컸으면 하는 생각을 오랜만에 다시 해봄.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3.24
-
답글 다음에 오실땐 저도 갈고 닦은 실력을 뽐 낼 수 있길 기대하며 오늘 세나님 덕분에 선이 참 고운 살사를 볼 수 있었네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