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 토 마얀에서 즐살 열살 했네여.. 컨피 공연 연습도 하고 간만에 마얀 식구들과 뒷풀이도 하면서 즐건 시간도 보내고 ㅎㅎ서울에서 오신 세나님과 꿀홀딩하고..ㅎㅎ 춤출때마다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한편의 공연을 보는거같다는둥 이쁘게 봐주시는 모습 정말 감사합니다..^.^4월초 무등산 엠티간다는데 시간내서 꼭 함께하고싶네여..ㅎㅎ휴일푹 쉬시구 담에 또 놀러갈께여.. 작성자 찰 스 옵하 작성시간 13.03.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