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어폰 꼽고 마얀 플로우어에서 열심히 동수(?)랑 이미지 트레이닝 하는 모습 정말 보기좋아여..
열정이 대단하시던걸여..^.^
앞으로 정말 기대되는 떠오르는 살세로..우왕 굿.. 작성자 찰 스 옵하 작성시간 13.03.24 -
답글 찰스님 말에 동감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4
-
답글 동수는 뭔가요? ㅎㅎ 열정이라는 단어도 과분합니다. 벌써 지쳐가고 있어요~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