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어폰 꼽고 마얀 플로우어에서 열심히 동수(?)랑 이미지 트레이닝 하는 모습 정말 보기좋아여..
    열정이 대단하시던걸여..^.^
    앞으로 정말 기대되는 떠오르는 살세로..우왕 굿..
    작성자 찰 스 옵하 작성시간 13.03.24
  • 답글 찰스님 말에 동감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4
  • 답글 동수는 뭔가요? ㅎㅎ 열정이라는 단어도 과분합니다. 벌써 지쳐가고 있어요~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