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샬랑 살랑~~~~~~ㅁㅏ얀 봄소풍 갑니답~~~
4월 7일!일요일+++++++++++++++
가까운 무등산으로 갈꺼니까능
ㅁㅣ리미리 시간 비워두깅!
장판살사 한판 벌려용~~
두거운 양말 준비하깅~~~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5 -
답글 악 일요일 압구정 탑빠에서 컨피단체전 오디션 있는날 ㅠㅠ 작성자 찰 스 옵하 작성시간 13.03.25
-
답글 장판이 미끄러워서 춤추다가 넘어지면 재밌겠다..ㅋㅋㅋ 슬라이딩 살사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5
-
답글 헉 진짜 장판살사라는게 존재 하는거군요 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