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로 배운거... 이름이 기억이 안나지만 상대방을 낚아채서 뱅글뱅글 도는거... 에제 계속해서 패턴 연습을 많이 했는데요... 하지만 이걸 어떻게 하나...참 난감할 것 같아요... 민망하다는 말이 맞을까요? 내가 아직 적응을 못하고 있나...ㅋㅋ 사진에 아저씨가 느끼는 것과 같은 그런 느낌...ㅋㅋㅋㅋㅋ 하루하루 재미있습니다. 출장갔다가 피곤해도 마얀에 오고 싶군요..ㅋㅋ 오늘도 어제처럼 쌀쌀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작성자풍뎅이(47기)작성시간13.03.26이미지 확대
답글스팟톤톤~~~~ 남자에겐 정말 중요 하죠잉~~~작성자soo012작성시간13.03.26
답글낚아채기 기술 배우셨군요 휘감아돌리기와 더불어 살사에서 아주 중요한 기술입니다 ㅎㅎ작성자필립(44기)작성시간13.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