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새는 바지가 헐렁헐렁해진 것이 아무래도 다이어트 성공하고 있는 것 같아 신나요~ㅎㅎ 역시 먹는 것 줄이고 살사와 함께 하는 것이 효과가 있는 듯~ 덩달아 기운도 빠지는 건 함정~~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6
-
답글 나도 뱃살이 좀 빠짐,,,ㅋㅋ 11월에 타이트하게 산 바지가 헐렁..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6
-
답글 요즘 쪼큼 홀쪽 ㅎ ㅐ 진것 같긴 하더랑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