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을 바꿨더니 사람이 한 방에 훅 가버리는군요 ㄷ ㄷ 머리는 안 이상하다 사람이 이상해 보일뿐(아리샘) 형님아를 외치던 강호동 스타일이다(수샘) 남야기 믿지마라(잡채님) 어 머리 짤랐네(무관심 미카엘님) 깔끔해 보인다(영혼없는 멘트의 스텔라님) 머리자른 것 모름(대부분의 마얀님들) 연예인 머리 함부로 따라하는 건 대참사이다(사무실) 도대체 왜죠?(사무실) 모자사러 가야겠네요 ㅠ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8 답글 나 영혼없이 말한거 들킨거임??? 예리하시긴........ㅋㅋㅋ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02 답글 당분간 모자만 쓰고 다닐거라 안 보여드릴거라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8 답글 우리 나이땐 남자고 여자고 머리스타일이 중요한거 같아요,,겉으로 보이는 나이도 몇살씩 왔다갔다 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신경 못쓰고 있지만 ㅠㅠ 기대 되는데요...ㅎㅎ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