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미용실을 바꿨더니 사람이 한 방에 훅 가버리는군요 ㄷ ㄷ 머리는 안 이상하다 사람이 이상해 보일뿐(아리샘) 형님아를 외치던 강호동 스타일이다(수샘) 남야기 믿지마라(잡채님) 어 머리 짤랐네(무관심 미카엘님) 깔끔해 보인다(영혼없는 멘트의 스텔라님) 머리자른 것 모름(대부분의 마얀님들) 연예인 머리 함부로 따라하는 건 대참사이다(사무실) 도대체 왜죠?(사무실) 모자사러 가야겠네요 ㅠ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8
  • 답글 나 영혼없이 말한거 들킨거임??? 예리하시긴........ㅋㅋㅋ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02
  • 답글 당분간 모자만 쓰고 다닐거라 안 보여드릴거라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8
  • 답글 우리 나이땐 남자고 여자고 머리스타일이 중요한거 같아요,,겉으로 보이는 나이도 몇살씩 왔다갔다 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신경 못쓰고 있지만 ㅠㅠ 기대 되는데요...ㅎㅎ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