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항상 반겨주시는 마얀가족들때메 힘들어도 수욜엔 광주로고고씽~~
    어젠 마얀에서 나오는길에 오케님 사주신 오뎅두그릇 만두 튀김 폭풍흡입하고 룰루랄라 배뚜둘기며 순천행~
    근데 이건머??
    순천까지 다와서,,
    많은사공과 네비오빠가 잠시 부재중인탓에 다시역주행해서 구례까지 야밤에 마실댕기왔다는...
    덕분에 두시엔 잘수있을거 같았는데 세시에 잘수있었다는...
    6시에일나서 겨우출근하고 지금은 해롱해롱-.-
    어제 운전하느라 진짜고생 많았던 향기. 싸뢍해.~~
    분의그메이커 밤바, 비줠 담당 뽀앵 고마버~~
    아리님,수님 감싸해효.
    저랑 홀딩해주신 살세로님들 복많이 받으시길...
    우리의 마얀행은 전주까지 역주행하드라도 ing임다.
    작성자 모조 작성시간 13.03.28
  • 답글 보면 ㄴㅓ므 방갑그 보낼땐. 운전때문에 걱정되고.
    그래도 항상 보고 시퍼요~~
    함께 해 주시는 수욜 ㄴㅓ므 즐거워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8
  • 답글 아이고 덕분에 수요일이 항상 즐겄습니다^^ 먼길 마다하지 않고 살세라 분들 와주시니 마얀의 수요일이 언제나 기다려집니다.
    항상 꿀홀딩 감사하구요 ^^졸음 운전 조심하시구 수요일에 항상 마얀 와주셔야 되어요 ㅋㅋ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3.28
  • 답글 아 순천 미녀 살세라 군단 중 한 분이시군요~~ ing라고 하시니 조만간 저도 홀딩신청 가능하겠군요 ㅎㅎ 사랑합니다~(응?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