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오케이님 틱님 저한테 많은 이야기 해 주실 때 저 그거 녹음하고 있었던 거 아세요? ㅎㅎ 살세로에서 살세로로 이어지는 비기 같은 이 녹음 파일 풍뎅이님한테 이어져도 괜찮지요? 오늘 여섯시까지 안된다는 리플이 없으시면 긍정으로 압니다~~^^이 파일은 마얀에서 살세로부터 살세로에게 이어지는 전통이 될지 모른다는~살세라에게 공개되면 난리난다는 건 함정 ㅡㅡ;~ 오늘부터 필립은 대화할 때 항상 녹음기 켜 둡니다~ 하나도 놓치기 싫은 선배님들 말씀!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9
  • 답글 ㅋㅋ. 그뤠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3.30
  • 답글 하울님 무서워 하지 마세유~~ 설마 제가 그런 사람이겠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9
  • 답글 헐 무선 사람 내 귀에 도청장치 이래로 썸뜩 ㅎㅎ 사담 뒷담화. 내뷰정보자 공개 의 파장 은. 참으로 크지요^^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3.29
  • 답글 풍뎅님 전 삼실 모임 몇번이나 빠졌었는데ㅎㅎ 이 나이 먹고도 하고 싶은 것만 하고, 있고 싶은 자리에만 있는 완전 철부지라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9
  • 답글 궁금해지는데요...^^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3.29
  • 답글 감사합니다...어제 삼실회식이라....가지도 못하고...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29
  • 답글 헐 ㅋㅋㅋ
    공개해용~~~~~@@@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