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3월의 마지막날이네요. 4월부터는 무방비 상태로 살사에 유혹당할 것 같은 느낌!ㅎㅎ 오늘은 마얀님들에게 엊그제 순천에서 만났던 4월로 가는 길을 선물합니다~~~ 근데 진짜 한줄방 도배하고 홀딩2배권 받는 거 아님? 필립이 홀딩2배권 받는 거 누가 제지 좀 해야 하는거 아님?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31 '3월의 마지막날이네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모찌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1
  • 답글 순천만~~ 사진찍기 너무 좋은 곳이지요~^^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01
  • 답글 그래도 풍뎅님 사진에는 포인트가 있잖아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31
  • 답글 사진 멋져요...같은 장소에서 저도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다른군요...헐...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