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웬지 저녁 시간이 그닥 후리하지 못할 거 같은 음산한 예감이 감도네요~~ 아 핑계거리가 필요한데~~요새 저녁에 마얀 가려고 요리저리 미꾸라지처럼 빠졌는데 이제 핑계거리가 바닥났다는~ 슬슬 주변에서 의심의 눈초리가 보이네요~~~췟! 나의 무궁한 상상력을 동원해야 할 때가 온 듯 ㅎㅎ 쓸데없는 자리에서 빠질 핑계거리 공모합니당 당선되신 분에게는 필립과의 오붓한 데이트를~~ 돌 날라오는 소리가 벌써 ㄷ ㄷ 작성자필립(44기)작성시간13.04.01
답글치질걸렸다고하시면 될듯...불치병 치질.작성자홍알이작성시간13.04.02
답글오~~풍뎅님 스텔라님 샤넬님 모조님까지 다들 모이세요 이런 주옥 같은 멘트들엔 뭐라도 사드려야 한다는 ㅎㅎ작성자필립(44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04.02
답글순천서 맞선녀 온다해요ㅋㅋ작성자모조작성시간13.04.02
답글제가 1~2달 간격으로 써먹는거... 정수기 점검와요, 가스검침안받으면 가스 끊는데요~, 아파트 소독날이에요....ㅋㅋㅋㅋ 다 검증된 핑계거리임...^^작성자stella(46기)작성시간13.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