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 장가갑니다.!! 혹시나해서 다시 쓰는데 만우절 장난아님.~~~
    ㅁㅇㅁ에서 색시감온다고 합니다. 고로 4월 7일 마얀 봄소풍은 패스~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4.01
  • 답글 잡채야, 정말여??? 색시감이 어디서 막 오는감?? 나도 주문...음, 그냥 여자면 됨...잡채야, 나도 보내줘. 사랑한다.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4.02
  • 답글 저도 어제 잡채님한테 직접 물어봤는데~~이거 뭔가 있다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2
  • 답글 와~ 좋겠다~~~축하해요~~~~^^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02
  • 답글 장난 아닌거 가틈 ㅋ
    추카해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1
  • 답글 H님이랑 두분 너무 실감나게 뻥치시는데요...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1
  • 답글 선물로 크루즈여행 예약했숑^.^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4.01
  • 답글 미얀마 에서요?^^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4.01
  • 답글 어디에서 색시감을...?? ^^ ㅎ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01
  • 답글 에이 만우절 티가 너무 나요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