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장가갑니다.!! 혹시나해서 다시 쓰는데 만우절 장난아님.~~~
ㅁㅇㅁ에서 색시감온다고 합니다. 고로 4월 7일 마얀 봄소풍은 패스~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4.01
-
답글
잡채야, 정말여??? 색시감이 어디서 막 오는감?? 나도 주문...음, 그냥 여자면 됨...잡채야, 나도 보내줘. 사랑한다.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4.02
-
답글
저도 어제 잡채님한테 직접 물어봤는데~~이거 뭔가 있다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2
-
답글
와~ 좋겠다~~~축하해요~~~~^^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02
-
답글
장난 아닌거 가틈 ㅋ
추카해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1
-
답글
H님이랑 두분 너무 실감나게 뻥치시는데요...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1
-
답글
선물로 크루즈여행 예약했숑^.^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4.01
-
답글
미얀마 에서요?^^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4.01
-
답글
어디에서 색시감을...?? ^^ ㅎ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01
-
답글
에이 만우절 티가 너무 나요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