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풍뎅이님 처럼 즐겨야 하는데 어제처럼 사람이 많아지면 급! 피곤해지는 이유는 뭘까요?;;;;;; 이래서 파티는 어찌 가누~ 어떻게 하면 사람이 많은곳에서 잘 적응할수 있을까나...??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04
  • 답글 무대체질은 커녕...ㅋㅋ 제 의지와는 상관없이 가빠지는 호흡, 안면근육떨림, 빨라지는 맥박... 극뽁하려고 부단히 노력중이에용~ 요것도 좋은 극뽁방법 있음 추천 받아요~^^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05
  • 답글 스텔라는 무대체질인줄 알앗눈데
    천상 여자네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4
  • 답글 ㅋㅋ 감사~ 꼭 알려주세요~~~~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04
  • 답글 ㅋㅋㅋ 고맙긴 하지만 워째..좀.....ㅎㅎㅎㅎㅎ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4
  • 답글 풍뎅이님 지킴이도 접니다~ 대신 남자는 몰래 지켜야 된다는~ 서로 얼굴 발그레진다는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4
  • 답글 사람 많은 곳에 자주가야 적응하죠...ㅋㅋㅋ
    근데 스텔라님 부럽... 지킴이도 있고...나는 누구 지킴이 하낭.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4
  • 답글 제가 스텔라님한테만 알려 드릴게요^.~ 스텔라님 지킴이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