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님아~~~ 빠 당구대 위에 갈색 댄스화가방 "루나"라고 적힌 ㅠ 금색 빤딱이 댄스화 있을꺼임 ㅠ 핸드폰도 놓고 오고 ㅠ 나 왜이러지 ㅠ 대구오는 편으로 댄스화좀 보내주면 안될까? ㅠ 핸폰이 없어서 연락도 못하네 ㅠ 부탁해요~~작성자babamba (순천 라댄클)작성시간13.04.05
답글근데 댄스화는 있어? ㅋㅋ 또 미안...ㅋ작성자babamba (순천 라댄클)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04.05
답글집주인이 집에 안들어왔어 ㅋㅋ 아리양 고마워잉~ 담주에 이 은혜 족족히 갚을께작성자babamba (순천 라댄클)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04.05
답글찾았음 찾았다고 말해줘작성자아 리 ♡ 010-2104-8899작성시간13.04.05
답글니 핸퐁.........집주인한테 맡겼다는데??.작성자아 리 ♡ 010-2104-8899작성시간13.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