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들이 만개했는데, 날씨가 구립니다.
주말에는 초 저기압으로 비바람이 심하게 분다고 하니, 건강단속 잘 하십시오.
그럼 아마도 봄꽃 구경은 오늘이 마지막이 되겠죠?? ㅡㅡ;
이번 일욜 봄소풍은 실내에서 진행하시는 거를 적극 권장하는 바입니다. ㅎ
수님과 하울횽아랑 빡횽아는 타짜니까 참고들 하시구요. ㅋㅋ 작성자 마술사(E일) 작성시간 13.04.05 -
답글 와썹~~~~~~~~~~~~~~~~^^;;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05
-
답글 가치 가정~~~~~~~~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5
-
답글 오세요 ㅎㅎㅎ 얼굴 잊어불겄네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4.05
-
답글 아 상쾌한 봄날이 돼야 할텐데 아쉽네요~그나저나 여기 타짜 한 명 추가요~~선수들끼리 함 달리시죠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