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휴~~정말 며칠처럼 긴 주말이었어요 ㅋㅋ 집에들어오자마자 쓰러지기전에 카페에 잠시 들렀다 갑니다. 유쾌한 사람들하고 있어서 참 유쾌했던 하루였습니다~~!!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7
  • 답글 마자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8
  • 답글 필립님 덕분에 더욱 잼나써용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