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풍 잼있게 잘 다녀왔다니 부럽네요 전 대구 다녀와서 실신직전이라 못갔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살짜기 낑겨 보랍니다^^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4.08 답글 ㅎㅏ울님 없어서 타자결성 무산ㅡㅜ담엔 꼭 같이 가용 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답글 같이 오셨음 참 좋아부렀을텐데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