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소풍 잼있게 잘 다녀왔다니
    부럽네요 전 대구 다녀와서 실신직전이라 못갔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살짜기 낑겨 보랍니다^^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4.08
  • 답글 ㅎㅏ울님 없어서 타자결성 무산ㅡㅜ
    담엔 꼭 같이 가용 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 답글 같이 오셨음 참 좋아부렀을텐데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