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예상 했던거 보다 훨씬 재미있었습니다. 내가 이런 게임을 언제 마지막으로 했었던가...생각했네요..학창시절처럼 그런 느낌으로 맘껏 웃을 수 있어 좋았구요...마지막 스텔라님 벌칙 때문에 쥐나려고 했어요..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8
  • 답글 스텔라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08
  • 답글 요거요?ㅋㅋㅋㅋㅋ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08 '요거요?ㅋㅋㅋㅋㅋ'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난 잘보이고 싶었는데,,,분노를 하셨군요...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08
  • 답글 풍뎅이님 이루와! ㅋ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 답글 풍뎅님 스텔라님한테 뭐 잘못한거 있으시죠? 왠지 풍뎅님만 보면 스텔라님 분노하시더란 ㅋㅋ 이것은 새로운 관계의 시작~!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