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상 했던거 보다 훨씬 재미있었습니다. 내가 이런 게임을 언제 마지막으로 했었던가...생각했네요..학창시절처럼 그런 느낌으로 맘껏 웃을 수 있어 좋았구요...마지막 스텔라님 벌칙 때문에 쥐나려고 했어요..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8
-
답글 스텔라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08
-
답글 난 잘보이고 싶었는데,,,분노를 하셨군요...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08
-
답글 풍뎅이님 이루와! ㅋ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
답글 풍뎅님 스텔라님한테 뭐 잘못한거 있으시죠? 왠지 풍뎅님만 보면 스텔라님 분노하시더란 ㅋㅋ 이것은 새로운 관계의 시작~!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