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매주 월욜. 탐구반 가동 하는 날!

    누구나 환영~~
    배웟던거 잘 안되거나.복습ㅇㅣ필요하거나.선배님 노하우가필요하거나.다욧트가 필요하거나.칭구가필요하건거낭
    알콜이필요하거낭 .'''''''''''''
    누구나 오세용~~~~~~~

    월욜 탐구반 지킴이.
    틱.잡채.필립.수.풍뎅이.민강. 님과 함께 합니다~~~~

    #탐구반 지킴이 계속 모집하고 이써요.함께해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 답글 스텔라님 탐구반 지킴이 합류~~~~~~~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08
  • 답글 갈까말까 고민중..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8
  • 답글 오늘부터 갈라그랬는데 너무 잠이 와서...;;;; 담주부터 저도 함께용~^^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