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까지 봄소풍 여운 느끼는 중...잠와요~ㅎ~ 지금 아슈라이와 줄리앙님의 몸상태가 심히 걱정되는중....특히 아슈라이는 체육대회하고 온줄 알꺼같다는... 업고 목마태우고.. ㅋㅋㅋㅋ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08
-
답글 아슈라이가 그 친구군요.. 아지라엘로 들었어요. 아 목이 아직도 뻐근하군요ㅎㅎ 작성자 줄리앙 작성시간 13.04.10
-
답글 근데 목마 탄 사람은 재밋따 는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
답글 고생했네요...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