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얀을 알고 잠이 점점 줄고 있네요~~ㅎㅎ 옛날엔 잠 못자면 피부 안 좋아질까봐 걱정했는데 수샘 아리샘 보고 나서 그런 걱정 싹 없어졌음 살사배우면 잠 안자도 안 늙는 게 확실하다는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9
-
답글 아침운동은 다이어트에 좋고 밤운동은 노화방지에 좋대요...ㅋㅋ 어쨋거나 샘들은 대단..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9
-
답글 안피곤해 하는 필립님 보그 깜놀 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