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카페에 들어와 보네요..^^

    참 설레었던 기억이 많이 나는데

    그때로 다시돌아가고 싶네여...

    그럴수 없다는것에 대해 많이 슬프지만..

    봄바람 나면 안되는데 ,,,

    오늘 마얀을 용기내서 가보려구요...^^

    다들 보고 싶기도 하궁..

    가만히 앉아서 구경가야 겠어요...

    춤을 계속 쉬어서 그런지 ,,춤출지 못하겠다능^^::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0
  • 답글 걱정말고 와^^ 춤추게 해줄게 ㅎㅎ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4.10
  • 답글 ㅇ ㅣ쁘니 와써.~~~~~~ 이따봥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0
  • 답글 ㅋㅋ 쳐키 다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4.10
  • 답글 처키 어셔와~~~~~~^^
    맘껏 즐겨 보자그~~~^^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0
  • 답글 헉 20기 ㄷ ㄷ 대선배님 왕초보 필립 한 번 잡아주심 안돼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