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어제 같은 이상한 날도 아니구 좋을듯 하네요 좋은 하루들 되세요^^
참 어제 마얀 몸이 안좋아서 못갔음요 ㅎㅎ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4.11 -
답글 어제 저 나갔는데..ㅋㅋ 오빠 안보여서..놀람..왠일로..안나오셨나 했더니...;; 아팠군요..
몸관리 잘하셔요.. ^^ 이제 우린 나이 생각해서 놀때임요..ㅋㅋ 작성자 디아 작성시간 13.04.11 -
답글 하울님...................................................................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
답글 대구 여파가 며칠 가시는 모양인데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