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같이 연습했던 수정님(?) 이 분 때문에 살사를 전혀 모르는 분들하고도 살사를 출 수 있게 됨~~~역시 모든 것은 남자에서 비롯되는거였음. 남자라서 행복하지만 남자라서 알아야 할 것이 너무나 많음. 빨리 진짜 남자가 되고 싶음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1
-
답글 ㅎ ㅎ 저의 첫경험?~~^^ 필립님~~!! 덕분에 생초본대두 도전의 용기가 생겼다는~~~!
감사감사~~~!!^^ 작성자 비비아나 작성시간 13.04.22 -
답글 어제 엄청 바쁘더구만..ㅋㅋㅋ 울 동기들이 삐집니다..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