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컹님의 코믹살사로 인해 넘 즐거웠구요...미카엘님의 반도 않썼다능,,,패턴도 잘따라가지도 못하겠고....ㅋㅋㅋ암튼 베이직연습 많이 하겠다능....ㅋㅋ그리고 바차타음악 중에 강허달림 노래 기다림,,(?) 요 노래도 부탁드려요~~~그냥 듣는것도 좋다능,,,ㅋㅋ어제 노래 선곡도 넘 좋고 ...조은님과 나만의 매니저님 너무 반가워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