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빠컹님의 코믹살사로 인해 넘 즐거웠구요...

    미카엘님의 반도 않썼다능,,,패턴도 잘따라가지도 못하겠고....ㅋㅋㅋ

    암튼 베이직연습 많이 하겠다능....ㅋㅋ

    그리고 바차타음악 중에 강허달림 노래 기다림,,(?)

    요 노래도 부탁드려요~~~

    그냥 듣는것도 좋다능,,,ㅋㅋ

    어제 노래 선곡도 넘 좋고 ...

    조은님과 나만의 매니저님 너무 반가워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