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차차~~~하울님

    오랜만에 전화했는데... 전화도 않받으시고 서운했다능

    하지만 일이 바쁘셨다고 하니

    담주에는 뵈요^*^

    기다리겠음^*^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 답글 아파서 일찍잤음...^^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