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혼자 글쓰고 있으니 너무 설렌다고 해야하나?

    어제의 춤을 추면서 왜 쉬었을까?

    불타는 열정을 느낄수 있었다능^^

    아무튼 앞으론 자주 출타하겠으니 많은 홀딩신청 부탁드려효^*^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
  • 답글 네^*^::

    저두 잘 부탁드려효^*^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11
  • 답글 어제 처음 본 분들이 많아서 잘 기억이 안나지만 반갑습니다.. 2달된 신입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