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 순창에 가면 이런 벚꽃길이 천변을 따라 길게 늘어져 있습니다.
상록회관 보다 훨씬 좋은데..포장마차도 하나도 없구요,,,ㅋㅋ
꽃이 좀 지긴 했지만 천변따라 산책길 걸으며 벚꽃 보면서 사색에 잠기는 것도 참 좋았습니다.
이번 주말에 가면 괜찮을 듯...꽃이 다 떨어지고 길이 꽃잎으로 가득할때 가도 멋질 것 같습니다.
시간날때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1이미지 확대
-
답글 오~~좋타~`
이번주에 한번 운전하고 드라이브 해야겠네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