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언제나 유쾌한 친구 토리아와에 마지막 밤이 울 마얀식구들이 있어 외롭지 않았네요^^^^^
    미쿡가서도 늘 건강한 웃음 잃지 않길 바래~~~~~~~~~~~~~~~~


    어제 칼리 델다주고 차에서 3시까지 자버렸어여..ㅠㅠ
    라멘 먹고 잤더니 얼굴ㅇ ㅣ..터질지경..ㅎㅎ

    함ㄲ ㅔ여서 더더더 즐거웠어요~~~ 또또또 가자눈..!!
    울 새내기 다운님 완전 환영합니다.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3
  • 답글 수샘 너무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5
  • 답글 필립님.은 안ㅎㅐ주죵--";
    못가.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3
  • 답글 당근 아니겠어요? 하지만 그럴 일은 없을것 같음...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3
  • 답글 나 어디 가도 이렇게 해 주실거임?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