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디제이파티 드레스코드가 미니스커트 하나면 살세로도 그거 입고 오라는 건가요? 헐 제모하고 미니스커트 사러 가야하나?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3 답글 괜찮ㅌㅏ~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