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마얀님들 중에 포토샵이랑 일러랑 캐드랑 단기 속성 과외좀 해 주실 분 안계실라나요? ^^; 포토샵은 기본적인 것만 사진하면서 써 왔었는데 앞으로 요것들을 살짝 배워둬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과외비는 서로 합의하에~~~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5
-
답글 저도 필요해서 어둠의경로로 동영상 강의 다운받아 놨는데 안봐져요~ㅋㅋㅋ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18
-
답글 저도,,,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6
-
답글 저도 어디에 쓰게될지는 몰라요 그냥 필요하다는 것만 알고 있네요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15
-
답글 캐드는 뭐에 쓰실려고...^^ 근데 단기 속성으로 될 프로그램들이 아닌데용...저도 배우고 싶네요~^^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