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살사에 관심있다는 사람은 많은데 해보라고 하면 대부분 뺀다. 확 저질르는것도 좋은데, , ,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고, , ,내게 올 또다른 기회들은 우연히 마주치니깐, , , 근데 나도 맨날 그런다. ㅋ. ㅋ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4.15
  • 답글 저도 그러다가 살사배워보고싶다 한지 5년만에 마얀왔음~ㅋㅋ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18
  • 답글 일단 저를 한 번 슬쩍 붙여줘보세요~~~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6
  • 답글 안돼는 이유는 수만가지죠...^^ 그 이유들을 버리세요^^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16
  • 답글 하고 싶은거 닥치는 대로 다 해보고 싶은 날이 올겁니다..하고싶은건 많은데 시간이 부족하겠죠...그땐 왜 진작에 하지 않았을까 후회도 하면서요,,,ㅋㅋ 제가 올해 들어 그렇거든요..ㅋㅋ
    목련님 안녕하세요?...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6
  • 답글 두번 세번 의 접할기회가 오면 절반은 시작할꺼야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4.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