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모두 이런 봄날엔 손을 꼬옥 잡고 산책을 해야만 합니다~ 전 그래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6
-
답글
아....능력자시네요...ㅎㅎ 풍뎅이님이랑 같이 환영 행사라도..ㅋ^^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17
-
답글
바람시아님 필립님이 오면 절대 혼자 오는게 아닙니다..어여쁘신 마얀 아낙네들 다 끌고 온다는...ㅋㅋㅋ
그래서 필립님이 온다면 저는 대환영...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7
-
답글
그려.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7
-
답글
저...저...저...는 남자는...흥미 없어요...ㅋㅋㅋ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17
-
답글
제가 있잖아요 ~~~발그레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16
-
답글
손 잡을 사람이 있음 좋겠네요~ㅎㅎ 산책 해본지도 언젠지~~T_T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1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