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 모두 이런 봄날엔 손을 꼬옥 잡고 산책을 해야만 합니다~ 전 그래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6
  • 답글 아....능력자시네요...ㅎㅎ 풍뎅이님이랑 같이 환영 행사라도..ㅋ^^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17
  • 답글 바람시아님 필립님이 오면 절대 혼자 오는게 아닙니다..어여쁘신 마얀 아낙네들 다 끌고 온다는...ㅋㅋㅋ
    그래서 필립님이 온다면 저는 대환영...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7
  • 답글 그려.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7
  • 답글 저...저...저...는 남자는...흥미 없어요...ㅋㅋㅋ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17
  • 답글 제가 있잖아요 ~~~발그레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16
  • 답글 손 잡을 사람이 있음 좋겠네요~ㅎㅎ 산책 해본지도 언젠지~~T_T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