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욜 출빠했더니 아는분이 하나도 없어서 빠컹님이 놀아주셔서 즐거웠다능아는분들이 하나도 없어서 어색했다능^^*자주 출몰하겠어요~~처키 오늘은 열심히 베이직연습 해보꾸낭^&^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