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수님의 기다림 노래 틀어주셔서 감사했어요^&^너무 즐거웠다능,,,근데 예전처럼 그노래가 좋진 않더이다~~다들 많이들 오셔서 홀딩 부탁드려효^&^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