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까지 바차타는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어제 끝날때쯤 베이지 '지지리'음악나오는데 왜 이렇게 좋은거임? 갑자기 진지하게 바차타 제대로 배워 춰보고 싶은생각이 들었어요... 아리쌤이 말한 살사와 음악... 요런거? ^^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18
-
답글
나 1번.....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4.22
-
답글
사진... 3년전...ㅋㅋㅋ 그때는 나름 풋풋했다는~ 바차타 파트너.... 줄을서시오~~~~ㅋㅋㅋ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19
-
답글
사진대박@@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9
-
답글
지지리 복도없다할때 지지리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첨 들었음...ㅋㅋ 일취월장 스텔라님 홧팅!!!!!!!!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9
-
답글
지지리. 참 조아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8
-
답글
바람샤님 일단 스텔라님 옆에 착 붙어 보세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8
-
답글
바차타가 무엇인가요~~^^ 내겐 너무 먼~~ 이야기~~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18
-
답글
일단 파트너 구인부터 하면 바차타 진도가 더 빠르실듯?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