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금까지 바차타는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어제 끝날때쯤 베이지 '지지리'음악나오는데 왜 이렇게 좋은거임? 갑자기 진지하게 바차타 제대로 배워 춰보고 싶은생각이 들었어요... 아리쌤이 말한 살사와 음악... 요런거? ^^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18
  • 답글 나 1번.....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4.22
  • 답글 사진... 3년전...ㅋㅋㅋ 그때는 나름 풋풋했다는~ 바차타 파트너.... 줄을서시오~~~~ㅋㅋㅋ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4.19
  • 답글 사진대박@@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9
  • 답글 지지리 복도없다할때 지지리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첨 들었음...ㅋㅋ 일취월장 스텔라님 홧팅!!!!!!!!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9
  • 답글 지지리. 참 조아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8
  • 답글 바람샤님 일단 스텔라님 옆에 착 붙어 보세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8
  • 답글 바차타가 무엇인가요~~^^ 내겐 너무 먼~~ 이야기~~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4.18
  • 답글 일단 파트너 구인부터 하면 바차타 진도가 더 빠르실듯?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